탈모 억제제 - An Overview
탈모 억제제 - An Overview
Blog Article
두피를 깨끗하게 유지하고, 자극을 줄이는 샴푸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무리한 다이어트, 기름진 음식 섭취, 수면 부족과 같은 잘못된 생활 습관 등으로 인해 체내 호르몬 균형이 깨지거나 중년기 이후 에스트로겐이 감소하면서 안드로겐을 억제하지 못해 남성형 탈모가 찾아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핀페시아
저같은 분들이 안생기시길 바라면서 전체적인 탈모치료제들 간단하게 알려드릴게요.
탈모는 부위, 성별에 따라 다른 양상으로 나타난다는 사실. 가장 흔하게 나타나는 탈모의 종류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피나스테라이드 성분은 태아에게 해로울 수 있으므로, 임산부나 수유 중인 여성은 핀페시아를 피해야 합니다.
모낭 성장을 촉진할 수 있는 새로운 치료는 자신의 혈장(혈액의 액체 부분)과 혈소판(혈액 응고를 돕는 작은 혈구)을 사용합니다. 혈소판은 모발 성장을 촉발하는 물질을 포함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엘크라넬액은 남녀 탈모증에 모두 사용가능합니다만, 남성분들의 경우 바르는 약보다 먹는 약 (아보다트, 프로페시아 등 피나스테리드 / 두타스테리드 성분) 이 더 확실한 편입니다.
또한 프로페시아는 의사의 처방이 필요하기 때문에 왔다 갔다 하는 시간과, 처방비용도 지불이 필요합니다.
또한 명확한 의사의 진단이 없이 임의로 복용하는 것은 효과 없이 부작용만 있을 수 있다는 점도 문제가 됩니다.
가격 대비와 성능을 고려한다면, 피나스테리드를 포함한 일반 의약품 "핀페시아"가 첫번째 선택이 될 것입니다.
또한 모발 주변의 혈액 순환을 개선하여 영양분을 공급하고 머리카락의 건강을 증진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미녹시딜을 사용해도 효과가 없을 경우나 이미 탈모가 많이 진행된 경우는 모발이식을 하는 것이 빠르고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요가나 필라테스 같은 운동은 몸과 마음을 동시에 편안하게 해주어 매우 효과적입니다.
그리고 이제와서 오리지널과 제네릭을 굳이 비교한다는 게 말도 되지 않습니다.
에프페시아
정확히는, 결론을 정해놓고 (근거가 부족한)이유를 붙이는 상황이라고 보입니다. Report this page